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를 용기에 담은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가 출시 4달 만에 2000만 봉 판매를 돌파해 인기를 끌자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큰사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라면 더 레드는 8월에 출시된 후 닐슨IQ코리아 기준 3분기 봉지라면시장 매출 순위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농심이 새롭게 선보인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인 스코빌 지수가 봉지면과 동일하게 7500SHU이며, 신라면 더 레드의 매운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청양고추, 후추, 마늘, 양파 등으로 구성된 후첨양념분말을 더했으며, 표고버섯과 청경채, 지단 등 건더기도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더 레드로 시작된 라면시장의 매운맛 열풍을 큰사발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