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비그로우(BGROW Corp)가 오는 25일 퍼포먼스마케팅 브랜드 ‘넥사마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넥사마크(NEXAMARK)만의 독창적인 콘텐츠 기획과 전략적 퍼포먼스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 비용을 올바르게 투자하지 못하는 기업들에게 정확한 목표 제시와 마케팅 전략 제시로 브랜드 성장을 이끌어낸다는 설명이다.
또한, 내년 5월 정식 런칭 예정인 광고 데이터 분석 솔루션 ‘데이터 웨이브’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식회사 비그로우 2019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그로스해킹 에이전시로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 등을 필요로 하는 스타트업, 대기업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와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