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피부·친인체·친호흡 소파&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HASSED)'는 창립 15주년을 앞두고 입주를 앞두고 있는 더샵 거제 디클리브 구매 고객에게 각종 사은과 함께 1000만원 이상부터는 구간별 추가 사은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헷세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파·침대 완제품으로 OEKO-TEX Standard 100 Class 1(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이 인증은 입과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유아 소아용 섬유제품에 부여되는 최고 등급이다. 이에 비염, 알레르기, 아토피가 있는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헷세드 관계자는 “소파와 침대는 오랜 시간 피부 접촉도가 높은 가구인 만큼 유해화학물질이나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인체친화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며 "OEKO-TEX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사용 소재 한 가지가 아니라 소파나 침대 완제품인지 실제 판매 제품인지 등급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면 선택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제품의 평균 사용기한이 13~14년으로 긴 내구성을 가지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탄탄한 좌판감 그리고 높은 일광견뢰도로 빛바램이 거의 없어 채광이 잘 들어오는 남향집 고급 입주단지에서 많이 찾는 브랜드"라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헷세드는 전국 주요 도시에 7개 헷세드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더샵 거제 디클리브에서 가까운 해운대 매장에서 소파와 침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