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연이은 한파와 설 시즌 영향으로 직영 체험매장인 웰카페에서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하는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세라젬에 따르면 지난 1월 전국 135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웰카페의 총 체험 고객 수는 지난해 11월 대비 13%가량 증가했다. 지난해 12월 체험인원도 11월 보다 12% 오르는 등 웰카페 체험 고객은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지속된 영하 추위에 척추 의료기기 등에 탑재된 온열 마사지 기능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또 대목인 설 명절을 앞두고 헬스케어 가전을 선물로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체험매장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세라젬 측은 설명했다.
세라젬 마스터 V7 등 척추 의료기기는 독자 기술인 써멀테크(Thermal-TECH) 기반으로 척추 라인 전반에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열선을 통한 단순 히팅 방식이 아닌 직접 가열된 마사지 휠을 통해 효과적인 온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또 정밀 제어기술을 통해 1도 단위로 세밀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웰카페는 세라젬이 2019년 론칭한 직영 체험매장으로 음료를 즐기며 헬스케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척추 의료기기를 포함해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4,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소파 파우제 S2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다.
세라젬은 설을 맞이해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 V7을 일시불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라젬 발마사지기 또는 공옥보, 세라젬 홈핏 2종 중 하나를 제공하고 렌탈로 구매할 경우에는 백화점 상품권(11만원)을 증정한다. 외에도 ▲더 뉴 마스터 V4 구매시 에어마사지기 할인 구매 혜택 ▲무상수거 등 안마의자 보상 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혹독한 추위가 이어지면서 전문적인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는 마스터V7 등 온열 가전의 가치를 느껴보기 위한 체험고객이 늘고 있다"며 "설을 맞이해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웰카페에 방문해 부담 없이 체험하고 건강한 변화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