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은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GS홈쇼핑에서 오는 29일 오후 1시 35분부터 60분간 새롭게 리뉴얼된 ‘루테인지아잔틴 GR’을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164는 홈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새로워진 ‘루테인지아잔틴 GR’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15개월 구성은 홈쇼핑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다. 해당 구성은 앱 구매 시 1만 원 할인을 함께 제공하는 등 혜택을 마련했다.
뉴트리원의 164는 눈 건강 문제를 해소하고자 23년 12월에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오는 27일 '루테인지아잔틴 GR'을 홈쇼핑서 최초로 공개한다. 164의 ‘루테인지아잔틴 GR’은 지난 2018년 출시돼 현재까지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루테인지아잔틴 164’가 신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 GR’은 눈 노화 관리를 위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캡슐에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 20mg으로 담았다.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구성 물질인 루테인과 황반부 중심에 집중돼 있는 지아잔틴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황반 전체의 색소 밀도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미국 국립 안과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한 아레즈(AREDS2) 포뮬러를 반영했다.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배합을 체내 혈중 농도와 동일한 16:4 비율로 담아냈음을 인증하는 뉴트리원만의 GR(Golden Ratio) 마크를 표지했다.
164는 전속모델인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164의 신규 CF를 공개하고 ‘한국인의 눈 건강’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본격 전개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판매 1등 눈 건강 브랜드 164의 ‘루테인지아잔틴 GR’이 27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라며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최대 40%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니, 나와 지인들의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