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전속 모델 ‘덱스’와의 2024 SS 캠페인 공개를 맞아 <할거면 진짜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당첨자들에게는 <할거면 진짜로> 첫번째 캠페인 광고 속 덱스가 착용한 풀 셋업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MZ세대 사이에서는 운동으로 갓생을 추구하는 ‘오운완’이 트렌드로 자리하고 있어 해당 이벤트에 대한 높은 화제성이 기대된다.
다이나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오운완 챌린지 이벤트를 참여하는 방식은 두 가지이다.
다이나핏에서 출시한 <할거면 진짜로>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활용하여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운완 인증샷(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피드’에 오운완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여 참여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인스타그램 유저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시 스포츠 종목은 무관하다. 퀄리티가 높은 게시물을 업로드 하거나 가장 많은 오운완을 업로드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선수 못지않은 강인한 정신력과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으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모든 운동인들을 서포트한다는 취지로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3월 22일 금요일부터 4월 30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다이나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나핏은 지난 2023 FW 캠페인을 통해 전속모델 ‘덱스’의 강렬한 달리기 씬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