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신제품 ‘본드 리페어’,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NEW 레벨잉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뮤즈 스테이씨(STAYC) 윤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본드 리페어’ 화보와 뷰티 필름 속 스테이씨 윤은 ‘본드 리페어’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의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뷰티 필름에서는 ‘본드 리페어’ 3종을 활용한 루틴으로 극손상모 탈출 미션을 수행하는 본드걸 컨셉을 선보였다고 브랜드측은 전했다.
로레알파리의 신제품 ‘본드 리페어’는 로레알파리의 연구와 노하우가 집약된 핵심 기술인 본딩케어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프리 트리트먼트, 샴푸, 트리트먼트 3STEP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극손상 헤어 데미지 케어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NEW 레벨잉크 에디션’ / 사진=로레알파리
로레알파리의 또 다른 신제품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NEW 레벨잉크 에디션’ 화보에서 윤은 해당 제품으로 완성한 블루 블랙과 퍼플 블랙의 헤어 컬러를 선보였다.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NEW 레벨잉크 에디션’은 기존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에 레벨잉크 에디션으로 2가지 컬러가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블루 블랙 컬러 4.11호 잉크 블루와 퍼플 블랙 컬러 4.21호 잉크 퍼플로 구성돼 있다.
로레알파리만의 라이트닝 톤업 기술로 어두운 모발에서도 탈색 없이 헤어 컬러를 완성할 수 있다고 브랜드측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본드 리페어’는 단독 선 출시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한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