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대표 장원재)은 365일 밀착 금융 플랫폼 ‘메리츠(Meritz)365’ 오픈 기념으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메리츠증권은 대표 상품인 종합 투자 계좌 ‘Super365’, 채권투자 플랫폼 ‘Bond365’에 이어 지난 5월 메리츠의 투자 노하우를 집대성한 금융투자 플랫폼 메리츠365를 출시해 서비스 중이다.
메리츠365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접속해 초기화면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채권, 상장지수펀드(ETF), 배당주, 리츠 등 다양한 정보를 한 화면에서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고객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특화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본인 명의 SNS 계정을 갖고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메리츠증권의 금융투자플랫폼 ‘메리츠365’ URL(웹주소)을 개인 SNS에 올리고 메리츠증권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7월 중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1등 경품은 뱅앤올룹슨 이어폰(1명), 2등 경품과 3등 경품은 각각 베스킨라빈스 파인트(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64명)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365일 쉬지않고 고객에게 혜택을제공하는 ‘365 시리즈’의 취지를 살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채권, ETF,배당주, 리츠의 투자 노하우를 집대성한 메리츠365를 이용해 탁월한 투자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