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희수 SPC 부사장의 주도 아래 지난 2월 문을 연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블루 서퍼 비치 언텁쇼 vol.2'가 지난 26일 진행됐다.
이번 ‘언텁(Un-Tub)쇼’는 푸른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를 사전 등록을 통해 초청된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했다.
블루 서퍼 비치라는 가상의 해변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하는 콘셉트로 진행해 여름 바다의 시원함과 생동감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한 당일 워크샵을 방문한 고객들은 서퍼 비치 콘셉트의 공간에서 이달의 맛을 가장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었다.
배스킨라빈스는 블루 서퍼 비치 언텁쇼를 맞아 해피앱을 통해 8월 이달의 맛 언텁쇼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시원한 여름 해변의 감성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전하기 위해 7월 이달의 맛 '블루 서퍼 비치' 언텁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에서 이달의 맛을 가장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언텁쇼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특별한 이달의 맛 탄생 소식을 알리는 언텁(Un-Tub)쇼는 배스킨라빈스를 이끌고 있는 SPC 허희수 부사장이 주도하는 행사로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는 ‘텁’을 합성한 단어다.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텁을 최초로 공개하고 맛보기 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으며 지난달 열린 '우주 라이크 봉봉 언텁쇼 vol.1' 이후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