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보네코(BONECO)'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은 블루투스 기능은 기본이고, 강력한 바람으로 실내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에어 샤워 팬’ 투인원(2in1) 서큘레이터(모델명:F225)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보네코는 신제품 에어 샤워 팬 투인원 서큘레이터가 독특한 곡선형 디자인으로 보다 많은 공기를 흡입하고 강력한 기류를 생성시켜 실내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상하 270도 각도로 수동회전 시킬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실내 공기순환이 가능하고 냉난방기 동시 사용 시, 집안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 또는 환기시켜 균일한 실내 온도를 유지할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특수 파이프 구조로 자유롭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 등 투인원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고효율, 저소음 모터를 채택해 강력하면서도 조용하게 서큘리에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 보네코 전용앱을 통해 블루투스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타이머 및 바람세기 조절을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보네코는 1956년도부터 가습기를 생산한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로, 유럽의 국민 가전 브랜드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은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수입 전문 가전 업체 컨텍이 공식적으로 수입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 ‘에어 샤워 팬’ 투인원 서큘레이터의 가격은 미정이며, 주요 백화점 및 컨텍의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7월말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