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G는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HR솔루션 제이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사진=HCG
HR 테크 기업 휴먼컨설팅그룹(HCG, 대표 박재현)은 지난 18일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중견·강소기업용 HR 솔루션 브랜드인 ‘제이드(JaDE)’ 사업본부 주관으로 개최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제이드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한 고객 초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제이드를 도입 및 운영 중인 고객사 HR 담당자들을 초청, 빠르게 변화하는 HR 테크 트렌드와 함께 제이드 솔루션의 발전 전략을 공유하고, 고객사와 소통하며 상호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이드는 다양한 기능과 유연한 HR업무 설정 구조, HR 출신 전문인력의 온보딩 리딩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많은 기업의 호응을 얻고 있는 중견 및 강소기업에 최적화된 HCG의 대표 HR 솔루션 중 하나다.
4개의 세션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AI-Powered HR 등 HR테크 트렌드와 HR솔루션의 발전 방향을 소개하는 ‘HR테크 트렌드’ ▲중견·강소기업의 HR업무 효율화를 위한 장기·중기·단기 등 다양한 제이드의 발전 전략과 새로운 혁신성과를 소개하는 ‘고객의 목소리로 완성하는 HR혁신, 2025 NEW 제이드’ ▲제이드를 활용해 HR업무 생산성 향상 팁을 공유하는 ‘제이드 100배 활용하기’ ▲시스템과 컨설팅 서비스가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를 소개하는 ‘제이드와 함께하는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의 순서로 진행됐다.
제이드 사업본부 허욱 전무는 “이번 제이드 세미나는 HR테크와 솔루션 혁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고객사와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뿐만 아니라 중견·강소기업의 HR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세미나와 소통의 장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