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장벽과 모공을 케어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층’과 피부 모공을 집중 관리하는 ‘버블층’, 피부 탄력을 더하는 ‘오일층’ 등 3층상 구조로 구성됐다. 각 층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게 분사되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숨37°만의 발효 기술로 86종의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과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으로 완성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처방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 장벽을 선사해 넓어 보이는 모공을 관리해주고, 티아레 꽃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강하고 탄력적인 피부를 선사한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는 무너진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넓어진 모공을 집중 관리해 눈에 띄는 모공 흔적을 지워준다”며 “탄력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까지 함유한 이번 신제품으로 요즘같이 건조한 시기에 간편한 데일리 보습 케어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