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별빛이 내리는 요가(이하 별빛 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별빛 요가는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진행하는 힐링 여행 프로그램으로, 야간 요가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상반기 두 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1차는 이달 31일 양구 한반도섬, 2차는 다음 달 21일 고성 봉수대 해변에서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별빛 요가 프로그램 상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별빛 요가 쿠폰은 각 상품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별빛 요가 프로그램 참여자를 위해 인근 숙소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프로그램별 쿠폰 발급 일정과 사용 가능 지역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빛 요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별빛 요가 참여 시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해 주는 프로필 스냅샷과 타로 체험, 편백나무 아로마 체험, 감성 무드등 만들기 등이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강원특별자치도는 어느 곳에서나 깨끗한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어 별빛 요가에 안성맞춤인 지역”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별빛 아래서 요가를 즐기는 색다른 체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