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그래프] 아이템 구입 이용도구
윤진아
2006.02.15 00:00:00
가 +
가 -
청소년위원회가 서울, 경기 및 인천지역 10개 초등학교의 5,6학년생 984명을 대상으로 11월 한달간 온라인게임 회사들의 청소년보호 운영실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아이템 구입을 위한 캐쉬충전에 주로 이용되는 도구는 상품권이나 전자화폐가 가장 많았으며, 반드시 부모동의를 받아야하는 전화결제로도 21.6%가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수면무호흡 환자, 5년 새 3배 넘게 늘어
FIFA 우선공급자 핏투게더, 제25회 전…
기아 전기차 니로EV, 프랑스서 50만k…
생명을 살리는 '헌혈', 코로나 이후 회복…
전세사기 피해자, 40세 미만 청년층이…
다미아니,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하이드로겐(HYDROGEN) × 지창욱 윈…
배우 이동휘,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수면무호흡 환자, 5년 새 3배 넘…
FIFA 우선공급자 핏투게더, 제…
기아 전기차 니로EV, 프랑스서…
많이 본 뉴스
포스코퓨처엠, 캐즘 속 선전…양극재…
CJ㈜ 경영지원대표에 허민회 CJ CGV…
직업계 고등학교 졸업생, 취업률은 감…
와이즈넛, ‘대한민국 정부박람회’서…
'마약과의 전쟁' 선포 후 구속된 마약사…
'린다이어트' 2주년 성과 발표…노홍철…
판매직 고용 악화…10월까지 11만 명…
20대 1인 가구 절반은 월세 산다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20 Pro…
장미원골목시장, 세스코와 깨끗한 전통…
수면무호흡 환자, 5년 새 3배 넘…
FIFA 우선공급자 핏투게더, 제…
기아 전기차 니로EV, 프랑스서…
생명을 살리는 '헌혈', 코로나…
전세사기 피해자, 40세 미만 청…
다미아니, 신세계백화점 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