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데이터 Pick
[그래프] 민원처리 만족도 변화추이
주선영
2006.09.29 00:00:00
가 +
가 -
국민고충처리위원회(www.ombudsman.go.kr)가 전국58개 민원처리기관의 민원처리 실적자료를 바탕으로 올 상반기 "참여마당신문고의 민원처리실태"를 분석한 결과, 접수민원이 총 4만7,418건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접수가 88%를 차지해 압도적으로 많았다.
2006년도 상반기의 민원 불만족률은 지난해 64.6%에서 63%로 줄어든 반면, 만족률은 20.5%에서 22%로 늘어나 민원 만족도는 전반적으로 향상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ADHD는 남자, 우울증은 여자가 많아……
DB CSI 손해사정, 심장병 환자 위한 후…
더존비즈온, 매출·영업이익 6분기 연…
안랩, 3분기 영업이익 85억…전년 대비…
KT, 세계 최초 8K AI IPTV 내놨다
소비자물가 상승률 2달 째 둔화…김장…
마약 밀수, 작년보다 중량 16% 증가……
동해안 관광벨트 핫플레이스 청간정에…
ADHD는 남자, 우울증은 여자가…
DB CSI 손해사정, 심장병 환자…
더존비즈온, 매출·영업이익 6…
많이 본 뉴스
롯데백화점에서 힘 못쓴, 신세계 출신…
타파웨어, 2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동해안 관광벨트 핫플레이스 청간정에…
로레알파리, 듀얼 뮤즈 한소희 & 엔하이…
“나야, AI반도체”…SK하이닉스-엔…
스마일샤크, AWS와 함께 ‘AWS 제너…
대우건설, AI 기반 계약문서 분석시스템…
'새 SK이노베이션' 닻 올렸다…합병법…
아이티센그룹, CI·슬로건 바꿨다…글…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APEC 경제 자…
ADHD는 남자, 우울증은 여자가…
DB CSI 손해사정, 심장병 환자…
더존비즈온, 매출·영업이익 6…
안랩, 3분기 영업이익 85억…전…
KT, 세계 최초 8K AI IPTV 내…
소비자물가 상승률 2달 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