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그래프] 민원처리 만족도 변화추이
주선영
2006.09.29 00:00:00
가 +
가 -
국민고충처리위원회(www.ombudsman.go.kr)가 전국58개 민원처리기관의 민원처리 실적자료를 바탕으로 올 상반기 "참여마당신문고의 민원처리실태"를 분석한 결과, 접수민원이 총 4만7,418건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접수가 88%를 차지해 압도적으로 많았다.
2006년도 상반기의 민원 불만족률은 지난해 64.6%에서 63%로 줄어든 반면, 만족률은 20.5%에서 22%로 늘어나 민원 만족도는 전반적으로 향상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우리은행, '투자상품 전문가 포트폴리…
KB국민은행, 비대면 환전고객 위한 경…
[부고] 박형준(GC녹십자 오창공장…
호반그룹, ‘2024 호반혁신기술공모전…
자담치킨, 맵슐랭 댄스 챌린지 개최……
레드벨벳 조이(JOY), 상큼한 자몽 향기…
[부고] 김명진(이노그리드 대표이사…
LG CNS, DX 인재 확보 총력…매년 2…
우리은행, '투자상품 전문가 포…
KB국민은행, 비대면 환전고객…
[부고] 박형준(GC녹십자 오…
많이 본 뉴스
‘카페24’의 믿는 구석 ‘쇼핑몰 거래…
에프아이씨씨, 틱톡과 글로벌 마케팅…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67.1% 하락…
삼성SDI, 1분기 영업이익 2673억…전…
소프트캠프, 제로 트러스트 기반 계정…
LG유플러스, 파주에 축구장 9배 크기…
GS건설, 6000억 규모 동북아 LNG 허…
SK텔레콤, ‘AI 멀티엔진’ 시동…'텔…
KT, 첫 분기배당 실시…1주당 500원
더존비즈온 2대 주주 손바뀜…베인캐…
우리은행, '투자상품 전문가 포…
KB국민은행, 비대면 환전고객…
[부고] 박형준(GC녹십자 오…
호반그룹, ‘2024 호반혁신기…
자담치킨, 맵슐랭 댄스 챌린지…
레드벨벳 조이(JOY), 상큼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