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그래프]전문직·전업주부 여성 인터넷 이용 목적
유지은
2006.10.16 00:00:00
가 +
가 -
한국인터넷진흥원(www.nida.or.kr)이 발표한 <전문·사무직여성과 전업주부의 인터넷 이용실태>에 따르면, "인터넷 이용 목적"에 대해 전문·사무직 여성은 '이메일·채팅'이 97.6%로, 전업주부는 '자료·정보'가 88.8%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전문·사무직 여성이 전업주부보다 '블로그·미니홈피', '금융거래', '동호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업그레이드' 등의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Band
최신뉴스
제1회 ‘LX판토스 봉사의 날’ 개최
한컴그룹, 한국 전통문화 계승·발전…
SW산업협회-메가존클라우드, 한국 S…
LG유플러스 ‘익시오’, 내년 안드로…
KT, 내년 데이터센터간 데이터 전송…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치의 날’…
수면무호흡 환자, 5년 새 3배 넘게 늘어
FIFA 우선공급자 핏투게더, 제25회 전…
제1회 ‘LX판토스 봉사의 날…
한컴그룹, 한국 전통문화 계승…
SW산업협회-메가존클라우드…
많이 본 뉴스
최대 순이익의 힘…메리츠화재 킥스비…
'포스트 봉준호' 더는 힘들다…서울독…
LG전자, 사업본부 대대적 재편 단행
네오위즈, 글로벌 히트작 ‘P의거짓’…
대화형 AI 코난 챗봇, 대한민국 SW제품…
식지 않는 한강 열기…종합 베스트셀러…
‘알리글로’ 미국 순항…GC녹십자 반…
인공지능 분야 종사자 50만 명 돌파
한화생명, 보장성 연일 상승…수익성…
기아 전기차 니로EV, 프랑스서 50만k…
제1회 ‘LX판토스 봉사의 날…
한컴그룹, 한국 전통문화 계승…
SW산업협회-메가존클라우드…
LG유플러스 ‘익시오’, 내년…
KT, 내년 데이터센터간 데이…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