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GOLD&WISE 해운대PB센터 개점

KB국민은행 프라이빗뱅킹 골드앤와이즈가 12월27일 부산 해운대PB센터(센터장 양현탁)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2003년 개점한 부산PB센터의 성공에 힘입어 3년만에 부산에서만 두번째로 개설하게 된 골드앤와이즈 해운대PB센터는 최근 부산지역에서 랜드마크로 급부상하고 있는 해운대구 우동 수영만 매립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KB국민은행의 18번째 PB센터이다.

전용면적 135평 규모에 바다가 한눈에 펼쳐진 조망의 고객 대기실, 중견작가의 해운대 풍경을 주제로 한 작품을 비롯 김중만씨의 사진작품 등 인테리어의 격조를 더해줄 예술작품으로 고객을 맞이하게 될 해운대PB센터는 이 지역뿐만 아니라 남구,수영구 일대 고급아파트 고객층을 광범위하게 겨냥해 공격적으로 영업을 전개할 전망이다.

자산설계와 자산운용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자산관리에 주력해온 KB프라이빗뱅킹 골드앤와이즈는 일정수준의 금융자산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니즈,투자성향,라이프사이클에 따라 맞춤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골드앤와이즈 해운대PB센터에서는 개점기념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센터에 방문해 자산관리 상담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 제공과 이 지역 고객들의 주요 관심분야인 부동산,세무관련 세미나,아트 재테크 등 다양한 서비스 강좌를 준비하고 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