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가정의 달 맞이 공연 초대 이벤트 실시

카드(www.kbstar.com)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행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가정의 달 맞이 KB카드 공연 초대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회원 중 KB카드(KB비씨카드/KB체크카드 포함) 이용금액 합계가 10만원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어린이 뮤지컬 [브레멘 음악대], 연극 [다리퐁, 모단걸], 뮤지컬 [댄서의 순정], 콘서트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 presents 오마라 포르투온도] 무료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회원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원하는 공연을 선택하여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는 4월 27일 경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파크 및 티켓링크를 통해 KB카드로 공연 티켓을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10 ~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KB카드는 지난해 [괴물]에 이어 전도연/송강호 주연,이창동 감독의 영화[밀양] 전국 5개 대도시(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 시사회를 개최한다.

3,000석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는 KB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5월 6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에게 시사회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시사회 당첨여부는 5월 9일 경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