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똑똑한 유선전화 '통화매니저' 앱버전 무료화

[데이터뉴스=유성용 기자] KT(회장 황창규)의 유선전화가 똑똑해 지고 있다.

25KT는 유선전화 대표 부가서비스 통화매니저의 앱 버전 무료화와 함께 기존 서비스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기능을 추가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통화매니저는 스마트폰 앱(Android/iOS 모두 지원)PC를 통해 유선전화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유선전화 발신정보확인은 물론 통화내역관리, 주소록관리, SMS송수신, 통화내용 메모, 당겨 받기 기능 등으로 스마트폰과 PC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유선전화를 관리할 수 있다. 현재 고용노동부를 비롯한 관공서, 교육기관, 금융기관, 유통업체 및 각종 사무실에서 38만 가입자가 사용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동안 통화매니저앱버전은 월 2000원에 유료 제공됐으나, 10월부터 전면 무료화 돼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해 유선전화를 당겨 받을 수 있게 됐다.

통화매니저’ PC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CRM기능은 일정관리 주문관리 회원관리를 제공한다. 이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은 고객과의 약속은 물론 업무일정 관리가 가능하며, 통화하면서 동시에 회원정보와 주문내역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돼 언제든지 간편하게 소상공인들이 마케팅 수단으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추가로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 역시 트랜드에 맞게 새 단장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KT는 오는 11월부터 연말까지 통화매니저 앱 버전이용자 중 집과 사무실로 걸려온 전화를 휴대폰에서 확인하고 받을 수 있는 당겨 받기기능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한 잔을 총 1천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통화매니저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승택 KT 마케팅부문 UC사업담당 상무는 “’통화매니저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유선전화의 단순 통화의 기능을 넘어 새로운 정보와 가치를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앞으로도 더욱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의 유선전화 이용 편의성과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통화매니저서비스에 대한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 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통화매니저를 검색 후 다운로드 및 가입이 가능하다.

sy@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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