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파손도움' 프로그램..9개월 만에 20만 고객 혜택 봤다

[데이터뉴스=유성용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LTE 가입자를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U+파손도움프로그램을 통해 11월 현재 20만 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을 처음 선보인 2월 파손 접수 고객은 5000명에서 5LTE 고객 전체로 확대 후 3만 명으로 약 6배 증가했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은 일반 LTE 요금제 이용 시 휴대폰 수리비의 20%, R클럽 가입 시 30%, 최대 5만 원까지 지원해 주는 LG유플러스 고객혜택 강화 서비스다.

수리비 지원 한도는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에 따라, VIP 등급 이상은 3만 원(R클럽 가입 고객 5만 원), 골드 등급 이상은 15000(R클럽 가입 고객 22000), 실버 및 일반 등급은 1만 원(R클럽 가입 고객 15000)이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을 20만 명이 이용한 데에는 고객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휴대폰 수리에 따른 비용 부담이 줄었을 뿐만 아니라, 분실파손 전담센터를 통한 빠른 수리 절차가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했다는 분석이다.

LG유플러스는 10월 말부터 전국 120개 직영점에 아이폰 고객 전용 분실파손 A/S전담창구를 마련, A/S 접수 대행, 파손보험 청구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대여, 수리비 지원 등 원스톱으로 U+파손도움 A/S 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sy@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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