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6 특화 콘텐츠 300개로 늘린다

[데이터뉴스=유성용 기자] LG전자(부회장 조성진)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에 특화된 즐길거리를 대폭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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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는 다음달까지 LG 모바일 전용 앱 ‘LG 스마트월드LG G6 특화 콘텐츠를 현재 200여 개에서 300여 개로 50% 이상 늘린다. LG G6 사용자들은 ‘LG 스마트월드에서 18:9화면비의 풀비전(FullVision) 전용 모바일 게임, 돌비비전 영상, 배경 화면 등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 뿐만 아니라 고음질 하이파이 음원까지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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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는 세로와 가로 화면비를 18:9로 제작한 영상들로 풀비전의 탁월한 몰입감을 체험하는 기회도 늘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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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일에는 밴드 몽니의 노래 그대로 있어주면 돼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LG 스마트월드에 공개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세로로 촬영돼, 시청자는 LG G6를 한 손에 쥐고 몽니 특유의 감성적인 연주 모습을 즐길 수 있다. 연주 장면이 바뀔 때마다 화면이 위에서 아래로 흘러가 마치 SNS나 웹툰을 보는 듯한 독특한 감성을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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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는 지난달 17일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어쿠스틱곡 ‘Stay’를 힙합버전으로 편곡하고 이를 배경음악으로 한 LG G6 소개영상을 선보였다. 이 영상도 세로로 촬영돼 스마트폰을 가로로 눕히지 않고도 18:9 화면비를 즐길 수 있도록 풀비전에 최적화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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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 이상의 고음질 하이파이 음원도 한층 풍성해진다. LG전자는 무료로 매달 다양한 장르의 하이파이 음원을 4~5개씩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LG전자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하이파이 음원은 1,200여 곡으로 이는 음원 전문 사이트를 제외하면 국내 최대 규모다. LG전자는 영화음악, 게임음악은 물론 볼빨간 사춘기’, ‘크러쉬’, ‘그레이’, ‘브로콜리 너마저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협업해 만든 하이파이 음원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며
LG G6의 뛰어난 음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 LG G6로 녹음한 볼빨간 사춘기크러쉬의 노랫소리를 비롯해 멜로디, 비트, 효과음 등 음원 소스를 마이크로사이트(www.g6-studio.com)에 공개하고 이를 활용해 나만의 음악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수작을 선정해 LG G6, LG 그램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김홍주
LG전자 MC상품기획그룹장(상무)풀비전의 새로운 시청 경험과 한 층 업그레이드된 쿼드댁의 명품 사운드는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스마트폰의 재미와 감동을 더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sy@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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