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자사의 인기 가전·IT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 / 사진=삼성전자
[데이터뉴스=강동식 기자]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2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TV·냉장고·세탁기 등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휴대폰·PC·오디오 등 모바일, IT 기기까지 14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삼성 QLED TV, 건조기 그랑데,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공기청정기 큐브, 노트북 9, 갤럭시 S9 등 행사 모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올해는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JBL 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제품이 판매 대상에 포함됐다.
삼성전자는 또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고객과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 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lgm1@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