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부동산114' 통해 대출상품 판매

하나은행(www.hanabank.com)은 국내 최대 부동산정보 사이트인 '부동산114 (www.r114.co.kr)'와 제휴하여 전세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 등을 6월 26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부동산114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은 한국주택금융공사의 e-모기지론과 하나캐피탈의 전세자금대출, 부동산담보대출 등 부동산관련 대출상품이다. 이를 통해 부동산114를 방문한 고객들은 내집 마련을 위한 정보를 탐색함과 동시에 경쟁력 있는 맞춤형 대출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부동산사이트에서 실제 구매력있는 고객들에게 대출상품이 제공되기는 처음이다.

대출상품신청은 부동산114 사이트내의 '하나 N 부동산플라자'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부동산114와 제휴한 부동산중개업소를 대상으로는 자동차할부대출상품도 선보인다. 향후에는 장기주택마련 펀드, 주택청약부금, 주택청약예금 등의 부동산을 기초로 한 다양한 예금상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하나 N 부동산플라자> 오픈을 기념하여 7월20일까지 '하나 N 플라자'를 통해 대출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당첨자는 7월 21일 이후에 이메일로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부동산114'는 하루 평균 방문자수 20여만명, 실명이 확인된 회원 수 45만여명, 가맹점 수 1만5,000여개 등 1998년에 설립된 국내 최대의 부동산정보 사이트이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본부 관계자는 "<하나 N 부동산플라자>는 내집마련의 꿈을 가진 고객들에게 적합한 맞춤형 대출상품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