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 출시

▲우리은행 로고.(사진출처=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카카오페이 이용고객 대상으로 수수료 우대형 입출금 통장인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은 가입 후 해당 통장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계좌에 등록하고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을 이용할 경우, 우리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및 우리은행·GS25 편의점 ATM  출금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된다. 

우리은행은 카카오페이 통장 출시 기념으로 우리 체크카드 미보유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 쓰면 1만 원 드립니다' 이벤트를 우리카드와 함께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과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개설하고, 익월 6일까지 발급받은 카드로 1만 원 이상 간편결제할 경우 카카오페이머니 1만 원을 지급한다. 또 선착순 2000명에 한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시 이용금액의 5%를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캐시백한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은 카카오페이 금융제휴몰에서 가입 가능하며,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동시 발급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간편결제를 주로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춰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