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빈센트가 첫 제작상품인 마이퍼스트 브라를 공식 출시했다. 공식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무료 교환 및 반품 혜택 등 오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컴온빈센트)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컴온빈센트(Come on Vincent)가 베이직 언더웨어 '마이퍼스트 브라'를 출시하며 오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컴온빈센트는 자사가 선보이는 첫 제작상품인 '마이퍼스트 브라'가 국내 최초의 히든와이어 공법을 통해 노와이어 브라의 장점과 와이어 브라의 장점을 모두 살린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패드 속 내장 와이어로 가슴을 탄탄하게 잡아주면서 노와이어 같은 착용감으로 편안함이 선사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색상은 더스티 핑크, 샌드 베이지, 브릭 레드, 미드나잇 블루, 제트 블랙 등 5가지로 구성됐으며, '마이퍼스트 팬티', '마이퍼스트 티팬티'를 세트 상품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마이퍼스트 브라는 다양한 가슴 사이즈와 체형에 맞게 A컵부터 E컵까지 폭넓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보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자기 몸 긍정주의) 흐름에 발맞춰 소비자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해 제품을 구성된 영향이다.
실제로 A컵부터 E컵까지 컵 사이즈별로 맞춤 패드와 맞춤 디자인된 어깨끈이 설계됐고 프린팅 라벨로 편안함이 추구됐다.
또한 봉제선이 없는 전체 본딩 처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심리스 라인을 동시에 선사됐고 국내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히든 후크가 적용돼 더욱 편리한 착용감과 매끄러운 라인 정리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컴온빈센트는 18일 공식 출시를 기념으로 오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오픈 특가를 통해 '마이퍼스트 브라'를 구입할 경우 제품 가격의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론칭 이벤트 기간인 7일동안 100% 무료 교환 및 반품 혜택이 주어진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