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체인, 2019년 하반기 광고영상 출시

▲이노티안경체인이 자사의 광고영상의 심의가 완료돼 정상적인 광고진행이 가능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이노티안경체인)


이노티안경체인이 지난 11월 소아용안경 테마로 촬영했던 ‘이노티 광고영상’의 심의가 완료돼 정상적인 광고진행이 가능하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부모들을 타깃으로 제작됐으며 한 자녀 가정이 늘면서 자녀들에 대한 부모의 관심이 커진 가운데 눈 건강과 관련된 컨텐츠, 특히 루테인, 드림렌즈, 청광렌즈 등 아이의 눈건강 관리에 관련된 상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졌다.

▲이노티안경체인의 광고영상 캡쳐본. (사진제공=이노티안경체인)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광고영상은 전국 케이블 TV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또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노티 기업 광고 및 PB 제품 광고, 이벤트와 행사 광고 등에서 방영할 계획이다. 

이노티 측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아동, 청소년 고객의 방문 및 매출 증가와 더불어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인지도를 향상시켜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윤헤 기자 dbspvpt@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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