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종로학원, 아이엘츠 점수보장반 운영

▲파고다 종로학원이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을 운영한다. (사진제공=파고다어학원)


파고다 종로학원이 아이엘츠 강좌를 점수별 강의 프로그램으로 분류해 다양한 실전문제와 유형을 제공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에 수강할 경우 주교재 무료증정, 수업시간 외 자습 및 원어민 스터디 진행(반별로 상이), 해당 정기시험에서 목표점수 달성 시 아이엘츠 응시료를 지원받을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종로학원의 점수보장반은 전문강사의 1:1 개별 첨삭, 고득점을 위한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을 제공한다.

아이엘츠는 타 영어 공인인증시험과 다르게 원어민 채점관이 직접 채점하는 시험으로,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지도가 중요하다.  

'아이엘츠 5.5 점수보장반'을 맡아 강의하고 있는 애니 서 강사가 온라인강의가 아닌 오프라인 강의를 고집하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에서다. 스킬·템플릿 활용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정확한 채점기준을 파악해 본인에게 맞는 학습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아이엘츠 6.5점수보장반' 강의를 하고 있는 사라 이 강사는 아이엘츠에 대해 "다양한 문제를 정해진 시간 안에 풀어야 하는 시험"이라며, "특히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쓰기, 말하기 과목에서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 및 분석을 통해 개선방안을 찾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파고다 종로학원 관계자는 “종로학원은 현재 IDP 아이엘츠 공식 고사장으로도 운영되고 있다”며, “듣기 영역에서 개별 헤드셋을 제공하는 등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볼 수 있는 환경”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 종로학원의 아이엘츠 강좌 관련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면 파고다 종로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