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EN 유켄영국유학, 2020 영국대학박람회 주관…비자 정보 등 제공

▲UKEN 유켄영국유학이 주관하고 주한영국문화원 IELTS가 후원하는 2020 영국대학박람회가 3월20일부터 3월21일까지 강남 모나코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UKEN 유켄영국유학)


영국 유학만을 위한 유학박람회, 2020 영국대학박람회가 3월20일(금) ~21일(토) 이틀 간 강남 모나코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유학박람회는 영국 유학만 전문으로 다루는 UKEN 유켄영국유학이 주관하고, 주한영국문화원 IELTS가 후원한다. 

영국 유학을 준비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비전문가들의 출처가 명확하지 않은 정보를 많이 접한다. 특히 비자 신청 서류를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거나 신청시기를 놓쳐 비자 취득에 실패하는 사례가 빈번하다.

박하은 UKEN 유켄영국유학 컨설턴트는 “영국 비자법은 매년 변경사항이 있었으며, 최근 온라인 비자 신청을 작성하는 사이트가 변경이 되기도 했고, 비자 신청 시 지참해야하는 서류 또한 자주 변경된다”며 “서류 제출 후 보완 서류를 제출해야 하거나 비자가 거절된다면 시간과 비용이 추가로 들기 때문에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2020 영국대학박람회에는 40여개 영국 대학교의 조기유학 학교 담당자와 교수 등이 직접 참가한다. (사진제공=UKEN 유켄영국유학)


2020 영국대학박람회에는 40여개 영국 대학교의 조기유학 학교 담당자와 교수가 직접 참가하기 때문에 합격 여부 및 비자 사항에 대해 가장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영국 대학교를 졸업한 한국인 졸업생들이 참석해 영국에서의 학업과 생활에 대해 진솔한 조언을 구할 수 있다. 

2020 영국대학박람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사전 신청을 하고 참가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