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강사, 해피투게더4에 토익 강사로 출연

▲해피투게더4에 토익 강사로 출연한 주지후 강사(왼쪽)와 천성배 강사(오른쪽). (사진제공=파고다어학원)

파고다어학원은 주지후 강사와 천성배 강사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토익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해피투게더4의 본격적인 토익 프로젝트 시작 전, 연예인들의 토익 수준을 체크하기 위한 테스트를 치르는 광경이 선 공개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피실험자로 참여한 연예인 군단의 테스트 결과는 이 날 해피투게더4 방송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하위권 4명을 추출해 토익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위권 4명중 2명은 한달 간 꾸준히 공부하는 ‘거북이 팀’에 속하게 되고, 나머지 2명은 3일간 벼락치기를 하는 ‘토끼 팀’에 포함된다. 누가 어떤 팀에 들어갈지 여부는 마찬가지로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위 4명의 연예인들과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할 유명 토익 강사들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중에는 파고다의 주지후 강사와 천성배 강사가 포함됐다.

주지후 강사는 파고다의 LC강사다. 중간중간 단기간 점수 상승을 위한 스킬들을 알려줘 개념과 스킬을 한 번에 잡게 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천성배 강사는 파고다의 RC강사로, RC 기본기부터 고득점 전략까지 체계적으로 알려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화려한 강사진들이 하위권의 연예인들과 함께 토익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얼마만큼의 실력향상을 이룰 수 있을지 그 결과가 주목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