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는 3월에 이어 두번째 신한데이(Day) 행사를 오는 4월1일부터 3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한데이는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동안 온·오프라인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의 이벤트다.
먼저 신한카드의 챗봇인 파니(FANi)를 통한 마이신한포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챗봇에서 '신한데이 응모'라고 입력만 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2000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최근 리뉴얼한 신한페이판(PayFAN)에서 챗봇 파니에게 대화하듯 입력만 하면 된다.
‘마이(My)송금’서비스를 이용하면 송금수수료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마이송금은 카드결제를 통해 돈을 보낼 수 있는 금융서비스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은행 계좌 잔액이 없어도 송금이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참석하지 못하는 경조금을 손쉽게 보내고, 송금수수료(신용카드 1%, 체크카드 0.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또 응모자 모두에게 올댓쇼핑 베스트 상품 1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신한데이 기간에 신한생명 인터넷 보험 가입 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카드납부가 가능한 인터넷 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정기보험,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뿐 아니라 월보험료에 따라 최대 2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위메프, 11번가, 옥션, 홈플러스, 던킨도너츠 등 여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 이용자라면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4월 신한데이의 혜택을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법인, 신한BC, 기프트, 선불카드 제외)
신한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현재의 힘든 시기를 극복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행사로 매월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