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노함, ’2020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마스크팩 부문 수상

▲두노함 더말 하이드로-베리어 크림-랩핑 마스크. (사진제공=두노함)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두노함은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서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업종별로 소비자에게 직접 추천을 받은 브랜드 중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될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했다.

두노함은 피부 전문가 10인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논문 연구 및 임상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근본적인 건강을 위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두노함 더말 하이드로-베리어 크림-랩핑 마스크’는 더마 크림을 랩핑 시트에 담아내는 특허(등록번호 10-1896106호)기술을 적용하여 크림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판테놀, 세라마이드 NP, 베타글루칸, 센텔라아시아티카, 아데노신 등이 첨가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크림-랩핑 마스크는 출시 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실 소비자 평점 5점 만점을 받았다. 또한 현재 전국 주요 피부과 의원 13곳에 입점해 피부과 시술 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마스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마스크팩 사용 시 내용물이 흐르거나 머리카락이 달라붙는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두노함 관계자는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건강을 정상화할 수 있는 제품들의 개발에 더욱더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두노함은 수상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22일 오전 10시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두노함 더말 하이드로-베리어 크림-랩핑 마스크’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