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10월5일부터 11일까지'빅하트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10월 ‘빅(BIG) 하트세일’을 연다고 5일 밝혔다.
‘하트’는 하이마트 준말로, ‘하트세일’은 매월 초 일주일간 진행하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다. 10월부터 남은 3개월동안 더 큰 할인 혜택을 주는 ‘빅 하트세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하트세일은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특가 기획전, 이벤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인기 가전 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30가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0시, 14시, 17시 하루 세 번 2모델을 추가 할인해주는 ‘쇼킹 타임딜’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 릴레이’ 기획전에서는 매일 5개 국내 최정상 브랜드를 7일간 릴레이로 선보인다. 같은 상품을 두 개 사면 추가 할인해주는 ‘하트 온리 패키지’도 마련했다. 디지털, 주방·생활용품을 패키지로 만들어 한정수량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트 스탬프 투어’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앱 설치, 출석 체크, 이벤트 공유 등을 하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스탬프를 모두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 엘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고 매일 1인 1회 참여할 수 있다.
구매 혜택도 크다. 삼성/현대/국민/하나/BC/전북/씨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전국민 VIP 4종 쿠폰’도 지급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 쿠폰, 7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에 무료 배송 쿠폰까지 준다. 모든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인 1회 발급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번 하트 세일은 월초 추석 연휴로 늦어진 만큼 고객들께 드릴 수 있는 혜택은 더 늘려 ‘빅(BIG) 하트세일’로 준비했다”며, “10월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3개월 동안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