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금융상품도 라이브커머스로…'쏠라이브 버텨라 챌린지' 실시

▲신한은행이 실시하는 '쏠라이브 버텨라 챌린지' /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새로운 금융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은행권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활용한 ‘쏠라이브 버텨라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쏠라이브 버텨라 챌린지’는 8일 12시 30분부터 30분간 신한은행 쏠(SOL)을 통해 진행된다. 만기시점 이자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대한항공 SKYPASS X 신한 인싸 자유적금 이벤트 내용을 소개한다.

이번 챌린지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벤트 참여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상세하게 설명한다. 또, 실시간 댓글을 통해 상품에 대한 내용을 직접 묻고 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한은행은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0명에게 GS25 1000원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대한항공 SKYPASS X 신한 인싸 자유적금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뽑아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 권을 선물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라이브커머스를 금융상품에서 시도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적용 범위를 확대해 금융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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