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중국 최대 쇼핑 시즌 ‘광군제’ 겨냥 홍보 본격화

▲LG생활건강이 서울 주요 도심 대형 전광판을 통해 광군제 참여를 알렸다.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광군제 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에서 관련 홍보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이달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브랜드 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에는 광군제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의 모델과 주요 제품이 담긴 스틸컷으로 제작된 영상을 광화문과 명동, 부산 광복로 등 5개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로 선보이며, LG생활건강 참여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티몰 광군제 개최를 알린 바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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