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모바일 전용 '카드의정석 언택트 에어' 출시


우리카드(대표 정원재)는 발급 즉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상품 '카드의정석 언택트 에어(UNTACT AIR)'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드 신청부터 발급까지의 전 과정이 실시간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디지털 전용상품이다. 30분 내에 카드 신청부터 가맹점 결제까지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지난 6월 출시된 '카드의정석 언택트' 카드를 기반으로 비대면 소비 맞춤형 혜택인 언택트 에어 서비스가 더해졌다.

언택트 에어 서비스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 시 60%, 3대 배달앱(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이용 시 30%, 쿠팡에서 쇼핑 시 20%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각 혜택별로 월 5000점까지 적립이 가능해 최대 1만5000점의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언택트 스페셜(UNTACT SPECIAL)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2900점을 모두 적립해준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게임 정기결제 시에는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카드를 간편결제 5대 페이(네이버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우리페이) 서비스에 등록하고 온라인 업종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건당 1000점(통합 월 3회)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코로나가 길어짐에 따라 부상하고 있는 구독경제와 생활요금 서비스도 탑재됐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멜론 등 영상과 음원업종은 물론 전자도서, 멤버십 업종에서 20% 할인, 이동통신, 전기요금 등 생활월납과 렌탈, 학습지 업종에서 10% 할인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1% 포인트 적립혜택도 있다. 월 3만 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어 해외직구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유용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언택트 소비에 맞춰 실물 카드가 없는 새로운 플랫폼 혁신으로 고객들의 합리적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드의정석 언택트 에어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