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코웨이의 아이콘 정수기 / 사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코웨이 단독 브랜드숍을 개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2030 밀레니얼 세대의 신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온라인 셀렉트숍 29CM는 미디어 콘텐츠를 커머스와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감성적 콘텐츠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쇼핑 채널이다. 29CM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확고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코웨이는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한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9CM를 선택했다. 

코웨이는 29CM 브랜드숍 개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까지 29CM 코웨이 브랜드숍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렌탈 시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만 마일리지와 함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29CM의 코웨이 아이콘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