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를 오는 24일 판매한다. /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4일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스타 트레이너 양치승 씨가 출연해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이색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계열사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 기획의 일환이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주목 받을 수 있는 이색 콘텐츠로 젊은층을 유입하고자 지난 9월부터 기획됐다.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국내산 쌀로 만든 바게뜨로 주문 즉시 매장에서 수제로 제조하는 ‘한국식 베트남 만찬’이다. 출시 6개월 만에 80만 세트가 판매됐다.
이달 24일 오후 8시 롯데홈쇼핑 양평동 본사에 위치한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60분 간 모바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불고기, 에그마요 등 4가지 메뉴 중 단품 1종과 아메리카노를 한 세트 구성으로 최대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스타 트레이너 양치승 씨가 출연해 직접 먹방을 선보이고 메뉴별로 리뷰도 전달한다.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추첨을 통해 ‘엔제리너스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은 유명 인플루언서와 연계한 이색 콘텐츠,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오픈 이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자 수만 25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