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교육·신박한 육아’ 선봬

▲CJ ENM 오쇼핑부문의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유아 신박한 교육' /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유아동 기획 프로그램 '신박한 유아 신박한 교육'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홈스쿨링 수요 확대, 그리고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앞둔 완구 및 교구 수요 확대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12월 말까지 매주 2시간씩 방송되는 이번 기획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오전 최고의 구성과 '신박한' 조건으로 교육 및 육아 상품을 소개한다. 

첫 방송인 12월 8일 화요일 오전 11시 35분에는 시공주니어 ‘네버랜드 세계걸작 그림책’이 소개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3단 책장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CJmall을 통해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세트도 증정된다.

다음 날인 9일 수요일 오전 10시 25분에는 메가스터디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인 '엠베스트 중등'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입 고객은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메가스터디 교육의 온라인 교육을 14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15일 낮 11시 35분에는 영어 리딩 프로그램 ‘리딩게이트’ 방송에서 2021년 독서달력과 문구세트를 증정하고, 이어 12시 35분에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특집 ‘맥포머스 다이내믹 빌더’ 최신상 자석교구 방송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랠리카트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교구, 완구 등을 포함한 CJ ENM 오쇼핑부문의 올해 유아동 카테고리 주문금액은 지난 11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약 20%의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학기 초인 2월과 4월에는 코로나19로 인한 홈스쿨링 수요가 늘며 전년 대비 40% 가까운 증가세를 기록했으며, 9월에도 온라인 개학으로 인한 자기주도학습 상품 수요 증가로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주문금액이 30% 늘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