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셀렙샵 에디션 홀리데이 선봬

▲CJ ENM 오쇼핑부문 셀렉샵 에디션이 '홀리데이'를 선보인다. /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일, 10시 20분부터 140분 동안 CJ오쇼핑 채널에서 ‘홀리데이’ 시리즈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시리즈는 울캐시블랜딩 가디건 원피스, 양모 100% 퍼베스트, 글리터 샤인 스커트 총 3종이다. 세 가지 상품만으로도 따뜻한 연말 분위기에 맞춰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울캐시블랜딩 가디건 원피스는 오픈 가디건형태의 원피스다. 단추를 잠갔을 때는 단아한 원피스로 단추를 오픈했을 때는 우아한 롱 가디건으로 변신해 하나의 옷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양모 100% 퍼베스트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양모를 시접 부분 없이 고급스러움을 전할 수 있도록 ‘링킹 봉제’를 사용해 셀렙샵 에디션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제품이다. 오는 18일, 21시 40분에 추가로 출범 예정인 글리터샤인스커트는 은은하게 반짝이는 메탈사와 나일론을 혼방해 만든 니트 스커트다.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멋을 더해 연말 느낌을 강조했다. 

한편, CJ ENM 오쇼핑부문 브랜드 3팀 이혜승 팀장은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연말을 선사해드리고자 이번 홀리데이 시리즈를 론칭했다”며 “셀렙샵 에디션이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하면서도 꼭 필요한 아이템만을 선별해 제안하는 패션 대표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엄선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