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홈파티 세트 출시…노엣지 피자 2판·해피뉴이어 풍선으로 구성

▲풀무원의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 /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다가오는 2021년을 맞아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과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2판으로 구성한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1만3980원/2판)를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콕 송년회’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은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만으로도 고객들이 화사한 홈파티 분위기를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이번 한정판을 준비했다.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는 시그니처 메뉴인 노엣지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피자 2판에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을 더했다. ‘노엣지 피자 페퍼로니 콤비네이션’은 훈제향이 풍기는 통통한 페퍼로니와 소시지가 5가지 신선 채소와 함께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해피뉴이어 파티 풍선은 골드 풍선과 실버 풍선 중 1개가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번 노엣지 피자 홈파티 세트는 7000개 한정으로 SSG닷컴 등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노엣지 피자’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판을 돌파하고, 올해 1분기 시장점유율 20.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2위로 올라섰다. 풀무원은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 호조와 긍정적인 고객 반응에 따라 최근 7월 냉동피자 생산 설비 확장에 추가 투자하며 생산량을 50% 이상 늘렸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