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직원들이 푸르지오 라이프 실버버튼 획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은 유튜브 영상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가 실버 버튼을 수령했다고 28일 밝혔다.
실버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기념 증서다. 푸르지오 라이프의 구독자 수는 지난 11월 26일 10만명을 돌파해 현재 10만7000여명을 기록 중이다.
푸르지오 라이프는 대우건설에서 직접 운영하는 브랜딩 채널이다. 건설·부동산 관련 소식뿐 아니라 요리, 인테리어, 문화, 세무, 법률 등의 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통해 실버 버튼 수령 고객감사 이벤트를 1월 1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나날이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 ‘푸르지오 라이프’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더 강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