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웅진씽크빅과 산학협력 체결

국내 최대 규모의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교육문화기업인 웅진씽크빅( 대표 김준희)과 산학협력 및 위탁교육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웅진씽크빅 측은 온라인 교육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학습지 교사의 재교육 및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우수한 교육기관을 찾던 중 서울디지털대와 제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교사 인력 등 1만여명에 이르는 웅진씽크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최첨단 온라인 교육기법을 적용한 4년제 정규 교육과정을 제공하게 된다.

서울디지털대는 웅진씽크빅의 임직원이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등의 장학금 혜택을 부여하게 되며, 장기적으로 직무교육과 특강 등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기획할 계획이다.

이번에 웅진씽크빅과 협약을 체결한 서울디지털대는 서울시, 보건복지부, 국민건강보험공단, SK주식회사, 하이닉스반도체 등 300여개 단체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기관의 임직원에게 평생교육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오규열 대외협력처장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직원 교육과정은 교육의 전문성은 확보하면서, 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에 비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과적 교육방식이라는 인식이 확대되면서 기업체 교육담당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