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설 선물 비대면으로 미리 준비하세요”

▲CJ푸드빌 뚜레쥬르의 설 선물세트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신축년 설을 앞두고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귀성 대신 명절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을 위해 비대면 선물 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다채로운 인기 선물류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알차게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흰 소띠 해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활용해 동화 같은 서정적인 감성을 더한 패키지도 선물의 품격을 높인다. 

대표 제품은 구성이 알찬 1~2만 원 대 선물 세트다. ‘순우유·순초코 맛있소’, ‘베리 맛난 초코롤’, ‘천혜향 파이 맛있소’ 등이다. 뚜레쥬르 명절 선물 스테디셀러를 업그레이드 한 ‘복을 담은 오색만주’도 눈길을 끈다. 밤·고구마·팥·녹차·초코 등 알록달록한 다섯 가지 만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다.

지난 추석에 이어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비대면 선물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채널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설 대표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1월 21일부터 뚜레쥬르 쇼핑몰에서는 예약·픽업 신청 고객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위메프, 티몬 등 소셜 플랫폼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벤트는 제휴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설 선물세트를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Day) 프로모션’ 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1월 20일 하루 동안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