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이 러닝머신 ‘나인닷 런닝패드’를 단독 출범한다. / 사진=GS홈쇼핑
GS홈쇼핑은 오는 24일 오후 6시25분부터 7시30분까지 65분 동안 ‘나인닷 런닝패드’(판매가 69만8000원)를 단독 선보인다고 밝혔다.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인닷 런닝패드는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주최하는 ‘2020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에서 러닝머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나인닷’이 올 1월 출시한 최신모델이다.
일반 러닝머신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임을 감안해 ‘머신’이 아닌 ‘패드’란 명칭을 사용했다. 깔끔한 디자인만큼 보관 또한 간편하다. 손잡이를 접었을 때 두께는 단 8.5cm에 불과하다. 좁은 공간, 침대 밑 등 집 안에서 언제든 접고 펼치기만 하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강력한 모터(800W) 또한 탑재했다. 최대하중 110kg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는 12km/h로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다. 총 6개의 넓은 지지대가 진동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집 안에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
나인닷 런닝패드는 코로나19뿐 아니라 미세먼지나 황사, 한파, 폭염, 강추위 등으로 야외 운동이 어려울 때 언제든지 실내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나인닷 런닝패드 출범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생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중 4명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총 20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각 50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4명에게는 ‘공짜찬스’ 혜택까지 주어진다. 일시불 결제 시 5만 원 할인, 장기무이자 24개월 혜택도 있다.
GS홈쇼핑 전우정 MD는 “GS홈쇼핑은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는 시대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홈트레이닝 제품들을 판매해 왔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엄선해 누구보다 발빠르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