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라방에서 밸런타인 제품 만나요”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소개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뚜레쥬르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디어 마이 스윗 하트(Dear My Sweetheart)’를 콘셉트로 연인뿐 아니라 비대면 시대 소통의 부재로 더 그리운 주변 지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도가 높은 자연주의 브랜드 ‘버츠비’와 협업한 스페셜 초콜릿 세트, 달콤하고 진한 맛 초콜릿으로 밸런타인 분위기를 극대화 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5일 저녁 7시부터 60분간 CJ ONE 앱과 라이브라떼 채널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 ‘호이와 함께하는 꿀 떨어지는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를 진행한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뚜레쥬르 상품 기획자가 출연해 뚜레쥬르 밸런타인 시즌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뚜레쥬르는 이날 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벌집 모양 초콜릿, 하트 밀크 초콜릿, 버츠비 허니 립밤을 담은 ‘비 마이 허니’, 딸기 초콜릿, 밀크 초콜릿을 버츠비 스트로베리 립밤과 함께 구성한 ‘스윗 베리 하트’ 등 뚜레쥬르X버츠비 대표 제품과 발로나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지는 ‘생 초코초코 케이크’ 등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좋은 다양한 케이크 등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