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생명, (무)뉴그린케어저축보험 판매

'저축과 보장기능을 하나로, 부부가 동시에 동일한 보장혜택'

녹십자생명보험(代表理事 社長 金遜永)은 저축과 보장기능을 하나로 합친『뉴그린케어저축보험』을 방카슈랑스 전용 상품으로 8월17일부터 판매한다.

『뉴그린케어저축보험』은 부부형으로 가입시 주피, 종피 차별 없이 동일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실세금리에 연동한 수익률 적용으로 (5.4%, 8월기준) 환급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뉴그린케어저축보험』은 보장내용에 따라 의료보장플랜, 재해보장플랜, 수익플랜으로 구분하여 고객이 필요한 보장기능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의료보장플랜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 말기신부전증에 대한 고액의 진단자금과 질병 또는 재해로 인한 수술, 입원급여금 그리고 사망, 만기보험금이 지급된다. 재해보장플랜은 만기보험금, 재해 및 일반사망보험금, 재해장해보험금, 그리고 교통재해사망보험금이 지급되어 활동이 많은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수익플랜은 만기, 사망보험금 지급과 실세금리에 연동한 수익률 적용(5.4%, 8월기준), 고액보험료 할인 등으로 환급률이 높다.

『뉴그린케어저축보험』은 중도인출 및 추가납입, 연금전환 등 다양한 자금운용 기능도 갖추고 있다. 15세부터 65세까지 전건 무진단으로 가입되며, 보험료 가입한도는 1구좌 기준 월10만원에서 200만원까지 1인 최대 5구좌까지 가입가능하다.

보험료에 대한 할인혜택도 있어, 월보험료가 50만원이상 100만원미만시 0.5%, 100만원이상시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10년이상 유지시 보험차익에 대해 전액 비과세되며, 녹십자생명에서 제공되는 헬스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