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강관리 관심에 제일헬스사이언스 '투엑스비 듀얼' 주목

▲투엑스비 듀얼 /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최근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져 바깥출입을 걱정하고, 환절기 일교차로 건강관리에 관심을 쏟아지고 있다.

또한 3월 입학과 취업 등으로 새로운 곳에서 적응하고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하므로 잘 먹고 잘 쉬고 적절히 운동하고 몸에 맞는 영양제를 복용하는 등 건강관리가 주목받고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에서 출시한 고함량 활성비타민 ‘투엑스비 듀얼’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로 관심을 받고 있다.

투엑스비 듀얼은 신경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B12(시아노코발라민)가 최대함량 수준인 1000마이크로그램(mcg) 함유됐다.

또한 비타민B1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 성분이 함유됐다. 비타민B1은 활성형으로 흡수율이 비활성형보다 높다고 알려졌다. 벤포티아민과 푸르설티아민은 각각 육체와 신경의 피로 해소를 돕는다.

'호모시스테인'을 낮춰주는 비타민 B6, B9, B12도 최대 함량 포함됐다. 호모시스테인은 일정량 이상 쌓이게 되면 고혈압·당뇨·고지혈증 등 대사성 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마그네슘과 토코페롤 함유로 근육통, 만성 두통, 불면증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쌀겨 및 쌀 배아에 있는 감마오리자놀이 높은 함량으로 들어 있어 두통, 위장병, 혈액순환, 불면증, 갱년기 증상 완화 도움을 준다는 평가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