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중대형 기업 위한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 출시

MACH 기술 적용해 고객 요구 100% 반영한 쇼핑몰 구축 가능


NHN(대표 정우진)의 커머스 자회사 NHN고도(대표 이윤식)는 중대형 규모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샵바이는 최신 IT트렌드를 집약해 각광받고 있는 MACH(Microservices based, API-first, Cloud-native SaaS, and Headless) 기술을 적용한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으로, 모든 라인업에 MACH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샵바이 프리미엄 또한 MACH 기술을 통해 결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쇼핑몰을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은 자신의 요구가 100% 반영된 쇼핑몰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통일된 브랜딩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샵바이 프리미엄 내에서는 모든 기능이 레고블럭처럼 각각 독립적으로 개발·운영돼 기업 고객은 기능을 자신의 비즈니스에 맞는 형태로 구성해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다. PC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스마트워치, 키오스크, 스마트냉장고 등 소비자와 접목하는 모든 채널에서 최적화된 환경으로 쇼핑 체험을 전달해 보다 개인화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오는 6월에는 중소기업 및 브랜드 기업 대상 쇼핑몰솔루션 ‘샵바이 프로’를 출시할 예정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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