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오휘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새롭게 출시한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꽃과 봄 기운을 즐기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자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쿠션 케이스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 3가지 곤충 액세서리는 나만의 쿠션을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 수채화 색감에 꽃잎의 결까지 섬세하게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휘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은 5가지 탄력 케어 성분을 배합한 프로레티놀-V가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마, 미간, 눈 및 입꼬리, 볼, 팔자 및 턱 라인 등 노화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얼굴 7개 부위 ‘페이스-7-스팟1’에 밀착돼 하루 종일 리프팅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또 수국잎 추출물, 참나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이 적용돼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