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가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오는 12일, 19일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한 선물 구매가 늘어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5월 12일과 19일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12일과 19일 각각 적용된다. T 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동화적이고 순수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작가 ‘김참새’와 협업해 감사와 행복의 감정을 ‘멋진 날’로 표현한 케이크, 선물류 등 다채로운 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세련된 패키지와 알찬 구성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뚜레쥬르 선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5월의 티데이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